인사말

본문 바로가기


경기전지역 철거전문
화성철거
회사소개
  • 인사말

  • 오시는길

인사말

인사말

  • 철거의 모든것!
    각종 철거공사 전문업체!
    화성철거는 후회없는 선택이 되시도록 믿음과 성실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언제나 고객님의 만족올 위해 최선을 다하는 화성철거를 찾아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콘크리트 옹벽·스라브·데스리 철거, 계단·타일철거, 아스팔트 도로 절단, 콘크리트 도로 절단, 건축물 주택·상가철거, 커팅, 파쇄작업, 코아, 무소음크락샤 작업 등 각종 철거 작업을 전문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화성철거는 오랜 노하우와 열정으로 간단한 철거도 정성껏 시공해 드리고 있습니다.
    또한 저희 화성철거는 철저한 시공과 사후 관리로 고객 여러분의 믿음과 신뢰에 보답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신용과 정직을 바탕으로 완벽한 시공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고객님께 신뢰받는 업체가 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하겠습니다.
    고객중심의 경영을 통한 서비스의 고급화, 원가절감과 기술혁신을 통해 고객님의 이익 증대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감 있는 마음가짐으로 깔끔하고 확실한 일처리로 고객 여러분께서 믿음을 갖고 먼저 찾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시공해 드리겠습니다.
    앞으로 저희 기업은 더 나아가 21 세기에 적합한 세계적인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 고객 여러분의 성원에 보답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호 : 화성철거화성철거.com대표 : 김영준개인정보책임자 성명 : 김영준
주소 : 경기도 화성시 팔탄면 기천리 800-1번지핸드폰 : 010)4293-3366전화번호 : 031)296-1010이메일 : qk1186qk@naver.com
홈페이지 제작 : 주식회사 홍련닷컴
COPYRIGHT 화성철거. ALL RIGHT RESERVED. Designed by Freepik